윤 대통령은 농업용도로 가치가 떨어진 자투리 농지들의 이용 규제만 풀어도 대도시 인근 이점을 살린 체험시설이나 수직농장 같은 첨단 농업시설의 입주가 가능해진다고 강조했다.
검찰 출신이란 점 때문에 검증의 칼날이 무뎌진 것 아니냐는 의심이 적지 않다.자녀 문제로 곤욕을 치른 공직 후보자들이 한두 명이 아니었는데 아직도 자녀 문제는 검증에 한계가 있다고 운운하는 대통령실 해명 역시 한가롭기 짝이 없다
다수당의 횡포는 결국 민심의 심판을 받게 된다.근거가 전혀 없는 우려라고 보기도 어렵다.민주당이 그냥 ‘패스트트랙에 태워버렸다.
간호조무사는 법안에 규정된 간호사의 업무 영역에 ‘간호사가 수행하는 업무 보조에 대한 지도가 들어간 것에 반발하고 있다.양곡관리법과 마찬가지로 꽃놀이패라고 여길 만하다.
상임위 논의 없이 본회의 직행 민주당.
거부권이 행사되면 입법권을 무시한 독재라고 우길 것이다.불과 4년 전 소송까지 벌인 자녀 학교폭력 사건을 제대로 걸러내지 못한 경찰청은 뒤늦게 인사검증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음을 시인했습니다.
정 변호사 아들은 2017년 고등학교 재학시절 기숙사 같은 방에서 생활하던 동급생을 언어폭력 등으로 지속해서 괴롭혔고.e글중심지기=김아영 인턴기자.
학폭 가해자와 가족들은 공직에 나서게 하면 안 된다현재 국내 주세 제도는 여전히 일본이 만든 주세법이 기반이다.